골트립

지구와 우주를 사이에 둔 가족, 인간들에 대한 이야기
<어웨이>가 9월 4일 넷플릭스이서 개봉했는데요.
아카데미상을 2번이나 탄 힐러리 스왱크와
<굿 와이프>의 조쉬 찰스가 주연을 맡았네요

해외사이트(imdb)에서 확인한 주연은 위와 같고요.
아래 예고편 확인하세요~
https://m.tv.naver.com/v/15203780

 

[Netflix] 어웨이 | 공식 예고편

Netflix Korea | 《프라이데이 나이트 라이츠(Friday Night Lights)》로 깊은 울림을 전달한 제작자 작품. 아카데미 2회 수상에 빛나는 배우 힐러리 스왱크가 주연으로, 사랑과 희생에 관한 감동적인 서사�

tv.naver.com

 

꿈에 그리던 화성 탐사에 참여하게 된 에마 그린 사령관(힐러리 스왱크).
하지만 우주를 사이에 두고 가족들과 헤어져야만 하는데요.
딸에게 약속합니다.
꼭 돌아온다고.

각양각색의 틴 팀원들도 사람하는 사람들과 헤어지며 그리워하기는 마찬가지.

 이들이 3년의 생명을 위협하는, 우주에서의 훈련을 마치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곁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.
9월 4일 개봉작인데 한번 볼까? 싶어 찾아봤네요.
시즌1 10화로 구성되어 있다고하고요
해외평점을 확인해봤는데요.

음 생각보단 낮지만 그래도 반올림하면 7이니...
일단 봐야지 알겠네요.
아마 sf이길 기대했는데 헤어진 가족친구연인 인간들의 이야기여서 평점이 낮을 거일지도 모르겠네요.
다음에 1화를 보고 한줄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~~^^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